FASCINATION ABOUT 베트남황제투어

Fascination About 베트남황제투어

Fascination About 베트남황제투어

Blog Article

선택하는 지역이나 골프장에 따라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라운딩 횟수를 줄이거나 늘리는 것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출발하기전 미팅 단계에서 원하시는 바를 정확하게 알려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나트랑 깜라인 공항에서 빈펄 골프장까지 가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보트를 타고 한 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골프장 이외에도 아름다운 해변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지로도 추천받고 있습니다.

또한 계곡의 바닥에 위치하고 있어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언제나 안정적인 환경 조건을 보장합니다.

베트남을 처음 찾는 사람부터 방문 경험이 많은 이들까지도 돌고 돌아 결국 다낭으로 돌아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곳은 베트남 여행객을 위한 모든 여건이 가장 완벽하게 갖춰진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로, 업무와 관광을 위해 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하는 도시입니다. 이 때문에 호치민 인근에는 국제적인 규격을 충족하는 최상급 골프장들이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호치민은 다른 도시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초승달 모양의 빈티엔 해변을 향해 있는 골프 코스입니다. 자연,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한 골프장이에요!

베트남 골프 컨트리클럽의 클럽하우스는 프라이빗 클럽답게 넓고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대형 사물함과 탈의실에는 일본식 샤워 시설과 건식 및 습식 사우나를 제공하며 레스토랑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면 호치민까지 와서 단순히 유흥만 즐기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이곳에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두 시간 내외의 거리에 잘 관리된 골프장들이 많은 한편, 퀄리티에 비해 비용도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해마다 많은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호치민이라는 도시는 베트남 황제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지만, 북부에 비해 다소 더운 날씨와 더불어 남부지역 특징이 강한 외모는 성향에 따라 아쉬운 부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 베트남의 다른 도시들을 이미 충분히 경험해 봤다면, 베트남 로컬의 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호치민에서 색다른 일정을 보내는 것도 분명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덕분에 과거 식민지 시절 유럽풍의 독특한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되고 있어 현재 많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관광 명소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물가가 저렴한 국가로 일반 여행은 물론 골프나 유흥을 즐기기에 부담이 덜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황제투어의 경우 이동, 숙소, 식사, 골프, 유흥 등 모든 부분에 대해 현지 최상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로 구성되기 때문에 비용이 결코 무조건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베트남을 포함해 대다수의 동남아 골프장들은 브랜드 골프공을 한국보다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골프장에는 입구 근처에는 로스트볼을 판매하는 샵이 있으나, 볼 상태가 안 베트남골프패키지 좋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한국에서 저렴한 골프공을 넉넉하게 준비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코걸과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만큼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퓨전 레스토랑으로 일반적인 베트남 음식 시세에 비해서 비용이 다소 높지만 맛과 퀄리티는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직항 항공편이 취항하여 선택의 폭이 넓고 항공료 또한 매우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