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골프여행 OPTIONS

호치민골프여행 Options

호치민골프여행 Options

Blog Article

국내에서 황제투어나 에코걸은 비용이 매우매우 비싼 탓에 절대 쉽게 신청하고 즐길수가 없지만 이곳 베트남은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비수기 성수기 없이 꾸준하게 손님들이 예약을 주고 계셔요

평점이나 기타 내용 확인후 선택하셨다면 휴대폰번호나 잘로로 시간과 장소를 말씀해주시면서 예약을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길거리에서 성매매 가능하다고 하면서 태블릿 피씨로 아름다운 베트남 여자 사진 보여주는 사람은 절대 따라가지 않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골프 여행이라면 테마파크가 위치해 있는 호이안, 나트랑, 푸꾸옥 등을 추천합니다.

여유있는 페어웨이와 잘 구성된 벙커와 퍼팅 그린, 풍부한 자연 경관과 함께 해변의 모래 언덕까지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철저하게 계산된 코스 레이아웃은 여전히 최고로 칭송받고 있으며 기복이 심한 그린은 결코 이곳이 만만한 곳이 아님을 일깨워 줍니다.

패키지 여행이지만 코스가 미리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행을 함께하는 인원과 일정 그리고 원하는 바에 따라 하노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유흥과 골프를 원하는 만큼 선택하게 되면 이 후 여행에 필요한 모든 과정은 에이전시에서 알아서 진행해 줍니다.

이제는 패키지 여행이 아닌 개별 자유 일정으로 베트남 골프 여행을 즐겨 보세요 

각 업소들마다 이벤트 내용이 상이하기에 카카오톡 상담을 통한 이벤트 혜택을 개별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춤추는 공간이 넓지 않아서 춤보다는 그냥 서서 몸을 흔들면서 술을 마시는 느낌입니다. 리퍼블릭 클럽에 관해서는 다른 포스트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베트남 전통음식을 럭셔리하게 재해석한 요리로 유명한 두옹스는 베트남 음식을 외국인들이 조금 더 호치민마사지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요즘은 무이네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무이네의 씨링크골프 클럽의 부킹이많은 편 입니다.

심각한 비가 내리는 등의 악천후 상황에서 골프장 측이 자발적으로 폐쇄 공지를 하지 않았다면, 고객 사정으로 인한 사전 취소는 일정 비율의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따라서 베트남 골프투어를 계획한다면 일요일에 출국해서 월요일부터 라운딩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고로, 긴 명절 연휴를 앞두고는 '특별 휴가 혜택'이라는 명목으로 주말에도 할인 가격을 적용하는 경우도 간혹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다낭, 하노이와 달리 호치민의 유흥의 최대 강점은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업소들의 숫자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이곳에는 거의 모든 종류의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는 한편, 도심 인근에는 위치한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까지 있어, 사실상 황제투어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갖춰진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